귀걸이쇼핑몰

귀걸이쇼핑몰

 

귀걸이쇼핑몰 아름다움의 시작과 끝 여자목걸이 시선으로 사로잡다.

여자목걸이구비된 귀걸이들. 다양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스타일링의 마무리는 여자목걸이 귀걸이쇼핑몰 액세서리다.

그중에서도 반지, 목걸이 등의 주얼리는 트렌디한 귀걸이쇼핑몰 패션을 연출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기 적합하다.

 

또 무난한 의상을 입더라도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성안길에 위치한 여자목걸이 제품에 대해 알아봤다.

데일리 아이템 여자목걸이

화려한 액세서리의 시대는 끝났다.

최근 패션 피플 사이에서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주얼리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매일 착용할 수 있는 일명 ‘데일리 아이템’이다.

반지는 ‘실반지’가 가장 적당하다. 얇고 가벼운 실반지는 비슷하거나 같은 디자인으로 여러 개를 착용해도 부담이 없다. 이와 함께 포인트로 굵고 화려한 반지를 추가한다면 감각적인 연출도 기대할 수 있다. 크고 화려한 보석류가 포함된 아이템은 분산된 시선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

반지는 다양한 공법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표면을 깎아내 일반적인 액세서리보다 반짝임을 주거나 아예 금속을 꼬아내는 제품도 있다. 가공된 보석류를 붙여 핵심 포인트를 연출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제품은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다른 실반지들과 함께 착용한다. 무난한 형태의 반지가 질린다면 이처럼 디자인이 가미된 아이템도 고려할 수 있다.

또 귀걸이, 목걸이의 경우도 포인트 아이템을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유니콘, 세일러문 요술봉 등 아기자기하면서 특색있는 재료가 인기다. 과거나 현재나 무난하게 선호되는 소품은 ‘진주’다. 진주를 아이템으로 착용하게 되면 고급스럽고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블로그바로가기